2006년 10월 아베나츠미가 게스트로 나왔던 도모토 쿄다이 방송.

이날 유난히 쯔요시가 이뻐보이길래 캡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입 가리고 수줍게 웃기...

 

 

사용자 삽입 이미지
 멀리 화면 구석에서도..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화면에 얼굴이 반쯤 짤려나오는 상황에서도...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참으로 수줍게 웃는 쯔요시....ㅠㅜ 하악하악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더는못먹는당께~~아줌마는~~~

          - 어쩜 이리 오물오물 드실까나 ㅋㅋㅋ   고래빵을 양손에 쥐고 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 더는 못먹는당께~아줌마는2~~~~

            -가리비 구슬구이와 고래빵을 양손에 가득 쥐고 ㅋㅋ 욕심도 많으셔라~~

 

 

 

 

 

 

 

요새한창 푹 빠진 도모토 쿄다이....

2001년 첫방송부터 계속 다운받아 보고 있다.

오늘 올리는건...2006년 10월 22일 아베나츠미가 나왔던 방송.

아베나츠미가 가져온 음식들을 다들 같이 먹는데 쯔요시는 이렇게 ㅋㅋ

 

 

 

 

 

 

 

[추가]

 

2003년 11월 NEWS가 게스트로 나왔을때의 쯔요시.

사용자 삽입 이미지

 

 테고시군을 자신의 자리에 앉히고 자신은 테고시군 자리에 앉은 쯔요시.

톰상이 NEWS 멤버 사이에 앉아 카메라에 잡힌 쯔요시를 보고

 "웃는 아저씨다!" 라고 하는 장면ㅋㅋㅋㅋㅋㅋ

카메라를 향해 샤방(ㅋㅋㅋ)하게 웃어보이는 쯔요시~~~~

이거보고 진짜 웃었다 ㅎㅎㅎㅎㅎ 왤케 웃겨~~귀여워 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