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음남발 주의~!!!!!!)

 

 

 

 

신 도모토 쿄다이 2006년 4월 16일 방송. 이노우에 마오 출연^^

 

 

 

 

 

 

 

오늘 그릴 그림의 첫번째 주제어는황 제 !!!

 

 

사용자 삽입 이미지

 

후카쿙은 황제펭귄을 그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럴듯 한데??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노우에 마오. 역시 황제펭귄. 방방 뛰는 모습이 귀엽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날 열이 있어서 빨리 집에 가고싶었다고 하던데 그래도 잘그렸네~

 

 

 

 

 

 

 

 

대망의 광일씨 그림.....

 

 

 

 

 

 

 

두둥...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황제 미하엘 슈마허를 그렸다고 한다. 미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왜 황제펭귄의 얼굴이 이러냐고 묻는 질문에

 

이 얼굴은 황제이신 슈마허 선수 얼굴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릴 그림의 두번째 주제어는스 핑 크 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쁜 자태로 바닥에 엎드려 그림을 그리는 쯔요시. 하악하악하악하앙ㄱ...

 

 

 

 

 

 

사용자 삽입 이미지

 

타카미 아저씨의 스핑크스. 꼬리를 치는 모습이 귀엽다~``이분도 귀여우시고 그림도 귀여우시고ㅠ

 

 

 

 

 

 

 

사용자 삽입 이미지

 

 

 

꼬리치는것 봐 ㅋㅋㅋ 소심한 달과 날아가는 새.

각잡힌 피라미드는 뭐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노우에 마오는 타카미 아저씨와 비슷한 모습.

앗 그런데 뒤에 전진씨가?

가끔 신지씨와 전진씨가 비슷해 보인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냐~~

 

 

 

 

 

사용자 삽입 이미지

 

오~쯔요시는 어찌 그렸을까?

 

(캡쳐가 이상하네요...쯔요시 미안..ㅠㅜ)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춈 무서운.....스모키 메이크업을 한 스핑크스와 꼽사리 낀 도라에몽.ㅋㅋㅋ

 

아 귀여워,.ㅠㅜ 쯔요시도 그림도.ㅠㅜ

 

 

 

 

 

 

대망의 광일씨 그림.....

 

 

 

 

 

 

 

두둥...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님 좀 짱인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스크팩 붙여놓은것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삿포로 눈축제때 조형물 같다고 놀림받는 광일씨.

 

아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광일씨도 사쿠라이쇼 보다는 잘 그리는듯??

 

 

 

 

 

 

 

 

 

퍼가실땐 댓글을 달아주세요.

불펌을 금지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