堂本兄弟 2001년09월30일 오이카와미츠히로 출연방송 때~~~

 

사용자 삽입 이미지

 

ㅋㅋㅋㅋ 미치겠다 광일이 뭐하니 ㅋㅋ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꾸 보게돼 ㅋㅋㅋㅋ

 

 

 

 

이건 마츠우라 아야가 나왔던 때인데...몇년도 방송인지는 기억이 잘 안난다. 암튼 이때 이장면..

 

사용자 삽입 이미지

 

 

뒤에서 쯔요시를 껴안는 @#$%&@@ㅎㄴㅆㅉ$%^=  .....   하악하악.ㅠㅜ  코피 푸앙...!!!!!

오메.....ㅠㅜㅠㅜ

 

 

 

 

 

 

 

 

 

 

: